이슈박스

가수 한봄 나이 본명 가족 노래 본문

이슈

가수 한봄 나이 본명 가족 노래

가즈아99 2020. 10. 21. 11:50

가수 한봄 나이 본명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중인 가수 한봄의 나이와 고향 등 자세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가수 한봄 본명은 김지윤입니다. 가수 한봄 나이는 34세입니다. 가수 한봄 고향은 경남 진주 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한봄 학력은 진주산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수 한봄은 데뷔 10년차 트로트 가수입니다. 그런데 10년 만에 서울에서의 무대를 처음으로 갖는다고 합니다. 




방송 출연 역시 처음이라고 합니다. 가수 한봄은 그동안 경남 진주 고향에서 활동하던 지역 가수 출신입니다. 다양한 무대 어디든지 불러주기만 하면 가리지 않고 뛰었던 10년이라고 합니다. 


가수 한봄 가족  

가수 한봄은 그래서 지역 행사의 여왕으로 사람이 적을때는 5명을 두고 노래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점점 큰 무대에 서고 싶다는 갈증이 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수 한봄이 왜 서울이 아닌 지역 행사로만 10년을 뛰게 되었는지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가수 한봄은 홀로 어머니랑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한봄 가족은 아버지 없이 홀어머니를 모시고 살다보니 과연 어머니를 두고 혼자 서울에 가서 성공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고 합니다. 막연한 두려움과 사람들의 시선들이 두려웠던 과거를 극복하고 진성팀에 출연한 가수 한봄이었습니다. 


가수 한봄 노래 

가수 한봄 노래 목록으로는 아님말고, 한봄 메들리 1집 2집 묻지마세요, 보릿고개, 미운사랑, 몰랐네, 사랑도 모르면서, 안동역에서, 천년지기, 여여, 내 나이가 어때서, 내장산, 동동구루무, 미운사내, 두바퀴, 무슨사랑, 연정, 소풍같은 인생, 오라버니, 빈깡통, 아이좋아라, 보약같은 친구, 그여자의 마스카라, 나쁜 사람이야, 열두줄, 우연히, 사랑아 내사랑아, 고추, 웃으며 삽시다, 삼각관계, 시계바늘, 아미새, 똑똑똑, 못해요 못해 등이 있습니다. 




가수 한봄은 돌섬가요제, 함안 처녀뱃사공 가요제, 금산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제1회 현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노래 인재입니다. 



가수 한봄은 뛰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으로 대형 기획사에서 많은 러브콜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머니를 생각해서 거절했고 이는 효녀 가수 현숙씨와 비슷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가수 한봄 트롯신이떴다  

가수 한봄은 어머니가 매니저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가수 한봄은 방송보다 행사장에서 많은 노래를 불렀으며 앵콜을 많이 외쳤다고 합니다. 지금은 마지막 기회를 잡으려고 트롯신이 떴다2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한봄의 첫 소절을 듣자마자 장윤정을 비롯한 원조 트로트 가수들은 너무 잘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우승 후보까지 훌륭한 실력을 갖추었다고 칭찬을 받은 가수 한봄은 10월 21일 방송에서 2라운드에 출연합니다. 




가수 한봄은 1라운드 최고점 중 한명인데 이번 2라운드에서 어떤 무대를 펼쳤을지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