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박스

고아성 키 영화 가족 본명 뜻 온앤오프 본문

이슈

고아성 키 영화 가족 본명 뜻 온앤오프

가즈아99 2020. 10. 24. 17:14


고아성 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고아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배우 고아성 이름은 본명으로 이름이 한자로 나 아 별 성입니다. 합치면 우리 별이라는 뜻으로 1992년 8월 10일 고아성 생일이 한국 최초 과학기술 위성인 우리별 1호가 발사된 날입니다. 



고아성의 아버지는 이에 감명받아서 우리별이라는 뜻을 지닌 한자 이름을 지어주었다고 과거 밝힌 적이 있습니다. 고아성 나이는 1992년 8월 10일 생으로 28세입니다. 





고아성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3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고아성 키는 163cm입니다. 고아성 몸무게는 43kg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고아성 혈액형은 O형입니다. 




고아성 학력은 서울금양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선린중학교 중경고등학교를 나와서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고아성 종교는 무교라고 합니다. 그래서 고아성이 항거 유관순 이야기를 찍을 때 독실한 개신교 신자인 유관순 역을 연기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아성 연기  

고아성은 영화 배우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자입니다. 고아성 영화 괴물로 청룡영화성 신인상 수상했습니다. 당시 청룡영화상 역대 최연소 만 14세에 받은 기록이 되었습니다. 



고아성은 괴물 여행자 오피스로 칸 영화제에 3번이나 초청받았습니다. 고아성은 봉준호 이창동 홍상수 감독 등의 거장 감독들과 작업하며 작품성 흥행성을 모두 갖춘 배우입니다. 




고아성은 4세 때 TV에 모습을 비추며 아역 스타로 활동했습니다. 2004년 스타 탄생의 왕중왕을 차지한 경력이 있습니다. 


고아성 영화 드라마 

고아성 출연 영화는 괴물, 즐거운 인생, 라듸오 데이즈, 여행자, 식스틴,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뷰티 인사이드, 오피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오빠생각, 더 킹 등이 있습니다. 




고아성 출연 드라마는 슬픈 연가, 떨리는 가슴, 공부의 신, 풍문으로 들었소,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프 온 마스 등이 있습니다. 



고아성은 그외 뮤지컬 피터팬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고아성 절친노트, 런닝맨, 복면가왕, 배틀트립 등의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고아성 온앤오프

고아성은 10월 24일 방영되는 온앤오프에 출연합니다. 고아성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현재 절찬 상영중에 있습니다. 고아성은 영화 홍보 차원에서 온앤오프에 출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아성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이솜 박혜수 고아성 셋의 호흡이 잘 맞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온앤오프에서는 고아성 절친 류현경 배우와 박혜수가 나와서 고아성 5년째 월세로 사용한다는 작업실에 초대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또 영화 홍보 데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사는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침대가 2개인 방과 함께 한번도 자신만의 방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밝혀서 놀라움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앤오프 10월 24일 편 10시 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