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박스

성진우 나이 과거 여자친구 이의정 결혼 부인 배상희 본문

이슈

성진우 나이 과거 여자친구 이의정 결혼 부인 배상희

가즈아99 2020. 11. 13. 16:01


각오빠 안성준 이예준 성진우 신사의뽕격 F4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의 민족 성진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11월 13일 금요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신사의 뽕격팀이 출연합니다. 



트로트의 민족 4회는 각오빠 안성준 이예준 성진우가 F4를 결성합니다. 전라팀과 경상팀 에이스들로 구성된 연합팀 신사의뽕격 역대급 무대는 11월 13일 8시 45분 트로트의 민족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진우는 레트로 스윙 빈대떡 신사 버전을 무대에서 표현하기 어렵다고 난색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과연 레트로 스윙 편곡된 빈대떡 신사 노래를 어떻게 무대에서 신사의 뽕격 각오빠 안성준 이예준 성진우가 표현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성진우 이예준 안성준 각오빠 F4 신사의뽕격 팀의 빈대떡 신사 무대는 앵콜 요청을 불러내며 멤버들은 눈물을 흘립니다. 그 중 성진우 나이와 프로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이예준에 대해 포스팅했으니 이예준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진우 나이 

성진우 나이는 1970년 12월 16일 생일로 성진우 실제 나이 51세로 확인됩니다. 성진우 나이를 알아보았으며 성진우 본명은 성명관이라고 합니다. 



성진우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성진우 키는 175CM입니다. 성진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성진우 가수 데뷔는 1994년 1집으로 데뷔합니다. 





성진우 가수로 1990년대 풍미하였으며 성진우 노래 대표곡으로 포기하지마가 있습니다. 성진우 가수 데뷔 계기는 1988년 서울 한성고등학교에 다니면서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dmz라는 이름으로 5인조 록밴드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성진우 노래 

성진우는 당시 기타리스트로 활약하다가 1994년 태진아 프로듀싱으로 성진우 가수 데뷔를 화려하게 하게 됩니다. 성진우 노래 주영훈 작사 작곡 포기하지마로 가요 차트 1위를 하는 등 엄청난 히트를 기록합니다. 





성진우 노래 고슴도치 소닉으로 1995년 주제가 불렀고 성진우 노래 2집 애인 만들기도 히트하였습니다. 성진우 노래 너의 얘기를 역시 3집 1996년 타이틀곡으로 가요톱텐 1위 후보까지 오르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성진우 노래 너의 얘기를 노래는 미스터투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성진우 과거 여자친구로는 배우 이의정으로 1998년 2년 연애후 결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진우 과거 여자친구 결별 음주운전 사고 등으로 시련을 겪으며 2004년 5집 앨범도 인기를 얻지못해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성진우 소속사   

성진우 소속사는 진아기획에서 결별이후 자숙합니다. 진아기획이 진아엔터테인먼트로 이름을 바꾸며 2009년부터 성진우는 트로트 가수로 전업합니다. 현재 성진우 소속사는 일하는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성진우 결혼은 2013년 일반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진우 결혼은 현재까지 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진우 결혼하여 성진우 부인 이름은 배상희로 알려져 있으며 예전에 방송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성진우 부인은 일반인으로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이상 성진우 결혼 성진우 소속사 성진우 노래 성진우 나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