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박스

박세리 재산 사업 대전 집 위치 구해줘홈즈 본문

이슈

박세리 재산 사업 대전 집 위치 구해줘홈즈

가즈아99 2020. 10. 25. 23:30


박세리 구해줘홈즈 대전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25일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박세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세리는 10월 25일 구해줘홈즈 81회에 출연했습니다. 



대전의 딸 골프여제 박세리는 금산군으로 향해 금강이 눈앞에 펼쳐진 매물을 소개합니다. 사방이 자연으로 둘러싸인 대저택으로 거실 안방 2층 복도 다용도실까지 금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뷰 맛집을 자랑합니다. 





또한 대전시 유성구의 집은 아이를 위한 맞춤형 매물로 상상력을 키워주는 인테리어와 다락방이 있는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매매가 4억원에 대전 마당 있는 집을 찾는 의뢰인은 과연 어떤 선택을 했는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세리는 실제 대전에 살고있으며 박세리 대전 집은 설계를 직접 참여했다고 합니다. 외국 집을 모티브로 넓고 높은 집을 만들었고 베란다만 3개라고 합니다. 수납공간이 부족할까봐 방 하나를 수납장처럼 도배했는데 지금은 다 비어있다고 합니다. 


박세리 대전 집 위치 

박세리 대전 집 위치는 구암동 유성고 부근이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이 지역의 법원장 관사가 있었던 부지라고도 합니다. 



현재 박세리 대전 집에는 조카와 함께 마당이 있는 드넓은 공간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박세리 선수 어머니 김정 씨는 과거 인터뷰에서 박세리 대전 집은 경매로 낙찰받은 집이라고 전했습니다.  





대전시 유성구 구암동 611 30대지 7백평에 들어선 대전고등법원장과 대전지방법원장 관사를 8억 5천 1백만원에 낙찰받았다고 합니다. 


박세리 재산   

박세리 재산 규모는 가히 천문학적이라고 판단되는 바입니다. 일단 박세리는 미국에서 번 총 상금만 해도 127억이라고 합니다. 





또 미국에는 집 2채가 있고 한국에도 대전 집과 서울 집 등 여러 군데 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박세리는 한 기사에서 재산 규모가 500억이라고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박세리 재산 규모는 현역 시절 상금만으로도 엄청나며 은퇴 이후로도 꾸준히 선수 양성과 코치 등을 통해 재산을 불렸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박세리 사업  

박세리는 과거 노는 언니 예능 프로그램에서 골프를 안했으면 사업가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사업 창업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박세리는 실제로 노는언니 CP가 만약 사업을 했어도 성공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업가가 되었어도 성공할 것 같은 기질을 갖고 있는 포스라고 말했습니다. 박세리는 박세리 재단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유망주를 걱정 없이 성장시키는 사업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박세리는 주니어 육성 및 사회기부 활동 사업 등을 위해 바즈인터내셔널 공동 대표를 맡았습니다. 골프 교육 콘텐츠 회사로 장기적으로는 골프 외에 다양한 사업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학교 교육 사업과 외국 유명 아카데미와의 교류 등을 추진하며 전문적인 아카데미 시스템을 개발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코로나 시대인 만큼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통한 비대면 교육 등으로 토털 솔루션을 표방한다고 합니다. 박세리 사업에서도 골프처럼 성공하길 바라며 박세리 재산 규모 박세리 대전 집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